슈투트가르트 페더러 복귀전-메르세데스컵 8강 진출!

오늘 형베렢 컨디션이 좋았고 초반에 리듬 찾느라 헤매서 고전했지만 무난하게 3Rd 진출. 작년에 이어 2회전 광탈은 면함...ㅋㅋ체력 관리를 위해 결승까지 가는건 바라지 않지만 오랜만에 나와서 이기는걸 보니까 기분 좋으네^^ 페옹도 오늘 끝나고 인터뷰에서 (복귀 전)마지막 경기를 졌는데 돌아와서 기쁘다고 인웰 마이애미를 언급하며 그건 오래 전이니까 앞으로 잘 하고 싶다는 그런 뜻을 전했는데 오늘 경기로 몸 풀려서 다음부터 올라온 컨디션으로 치러가는 걸 보고싶음.

잔디시즌 새 아웃핏인데 롤랑 끝나고 라파 의상 바톤터치라도 한거니...?ㅎㅎ나이키 예전에 예쁜옷도 많이 만들어줬으면서 왜구래...ㅜㅜ작년 호주부터 옷이 마음에 드는게 없음..그런 이유로 로저가 유ㄴ클ㄹ로 갈아타는 게 아니길 바라지만...(😂)
작년 하반기부터 핑크 잔치더니 파란옷은 오랜만에 봄. 요즘 유행하는 크루티가 아니라 오랜만에 폴로티. 진짜 나이키 저렇게 디자인하고도 돈을 받는다니...오른쪽 팔부터 목단추까지 저 줄 두개는 왜 그어논거??(나름 포인트인가 ㅋ)그냥 빨리 윔비 흰옷보고싶다..

근데 메르세데스컵 포인트 전환 왜이렇게 빨라...ㅋㅋ공이 채 바닥에 닿기도 전에 포인트 넘어가서 언제 이점수 됐지??@.@하고 헷갈림ㅋㅋㅋ바뀌어야 하는데 왜 안바뀌지??이러고 있고..롤랑은 클레이라 너무 느려서 탈이었는데...(ㅎㅎ)

-----
6.14
옆동네 리베마 오픈에서도 가스케가 2번시드를 받아서 8강 진출. 똑같이 250인데 상대적으로 빈집이라 이쪽으로 온게 아닌가 싶은..작년까지 리코오픈이었는데 Rosmalen으로 이름이 바뀜. 8강에 신신파스() 대 자지리인데 도하에서 시치파스한테 졌었는데ㅜㅜ자지리가 올라오길...!(그날 컨디션따라 다르겠지만)
특기할만한 점은 버나드 토믹이 하세를 이기고 8강 진출했다는 것. 요즘 영 별로인 듯한 하세..롤랑에선 럭키루저 Trungelitti한테 1라 탈락 했었는데 요새 토믹 이름이 자주 보이는거 같은 느낌적 느낌.. 뭐 내일 베르다스코한텐 지겠지만..


덧글

  • 셉티머스 2018/06/15 00:37 # 답글

    리베마 맥켄지 맥도널드 경기 보고싶은데 왜 아무데서도 안 보여줘...!ㅜㅜ 하위레벨이라 이건가..그래도 다행히 1세트 이겼음.
댓글 입력 영역